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진정서[양심범 인권관련]
- 생산자
- 한국양심범가족협의회
- 기증자
- 기쁨과희망사목연구원
- 등록번호
- 00485812
- 분량
- 1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78.04.14
- 형태
- 문서류
- 설명
- 1)김대중씨의 병원수감은 본인의의사에 반대되는것일뿐만 아니라 허울 좋은 병원수감으로 하여 빚는 정신적 육체적 고통과 지나친 감시체제와 행동의 제약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2)공주교도소에 복역중인 이현배, 유인태, 김효순, 이강철, 조성우, 서광태등외, 긴급조치 9호, 인혁당고ㅘㄴ계인사 27명이 사실상 그 수감생활이 암실속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므로해서, 극독의 안과질환, 위장병, 신경통등 교도소 장기수감자에게 오는 병발증을 유발, 폐인 직전의 고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등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