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기호1번 - 단결투쟁으로 쟁취하는 힘있는 노동조합 건설!!공약 중심]
- 생산자
- 민주후보 홍재관 선거대책본부
- 기증자
- 현대그룹노동조합협의회청산위원회
- 등록번호
- 00366234
- 분량
- 1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96.00.00]
- 형태
- 문서류
- 설명
- 1.노조전임자는 자기 헌신성과 노동운동에 대한 철학, 그리고 고도의 전문지식이 필요한 자리입니다. 2.해고자 복직과 부당 전출자의 원상 회복을 위해 노동자의 양심과 동지애로 투쟁하며 그들의 고통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3.지난 2년동안 우리 서울지부에는 7명의 해고자와 6명의 부당 징계자가 발생하였습니다. 4.본조에서 임금협상으로 타결된 금액은 당연히 100% 통상급으로 영업직에 적용 되어야 합니다. 5.영업직 별도임금교섭 협의든 합의든 아무상관없이 지부 독자적으로 쟁의행위가 가능 합니다. 6.패널티(벌과금)는 근기법 제36조를 위반한 불법공제이므로 당연히 철폐되어야 합니다. 7.집행부가 실무능력도 없이 무능하고 투쟁을 회피할 때 그 댓가는 조합원의 고통으로 돌아옵니다. 8.컴퓨터를 조직확대 사업에 적극 활용 하겠습니다. 9.노조의 단결투쟁을 위해 노동자의 양심에 따라 불의와 타협하지 않고 대의명분을 올바르게 세워야 합니다. 10.이제 지부장 개인의 판단에 따라 노동조합의 정책이 좌우 되는 권위주의 시대는 끝났습니다. 11.금번 양 후보진영은 조직의 대동단결을 위해 정책대결과 깨끗한 선거, 페어플레이 선거를 약속 하였습니다.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h_jungwon@kdemo.or.kr / 031-361-9586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