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신민당 당원들이 파고다공원으로 들어가려다 이를 막는 경찰과 심한 몸싸움을 벌이고 있는 모습
- 생산자
- 경향신문사
- 기증자
- 경향신문사
- 등록번호
- 00731817
- 분량
- 1 페이지
- 구분
- 사진
- 생산일자
-
- 1987.03.03
- 형태
- 사진필름류
- 설명
- 신민당은 3일 오전 11시부터 종각 등 파고다공원(탑골공원) 주변의 15개 지역에 서울지구당 당원과 국회분과위별 소속 의원들이 집결, 재야단체 미 ㅊ학생들과 함께 집결지인 파고다공원으로 향했으나 경찰의 저지로 곳곳에서 출돌했다. 이들은 파고다공원 집결이 차단되자 주변의 10여개 지역에서 추도묵념과 국민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채택하는 약식 추도식을 가진뒤 구호 등을 외치며 인의동 중당당사로 다시 집결했다. 이민우 총재도 이날 오전 11시반 파고다공원으로 가기 위해 중앙당사를 나섰으나 당사앞에서 경찰들에 막혀 가지 못했다.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3.3 박종철군 49재와 고문추방민주화국민평화대행진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