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문익환 목사가 동생 문동환에게 보내는 옥중 서신 1986년 8월]
- 생산자
- 문익환
- 기증자
- 박용길
- 등록번호
- 00826861
- 분량
- 2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86.08.26
- 형태
- 문서류
- 설명
- 문익환 목사가 동생 문동환에게 안부를 묻는 옥중 서신 " 기독교인이라는 것이 죄라면 모르지만 초월을 믿지 않는 사람들과 대화하는 과정에서 초월마저도 역사의 경험으로 보고 이야기하는 것이 옳은 자세가 아닐까 하는 점이지..... 이데올로기의 문제는 사실 예루살렘의 이데올로기와 갈릴리의 예수 무리의 이데올로기 대립 때문에 더욱 복잡하게 되는 것이란 생각이 드는군... "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