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작은 성탄절 예배[수신:기독교 방송국 편성국/보도국, 한겨레신문 사회부와 문화부 종교담당, 발신:NCC 인권위원회 사무국장 김영주 목자]
- 생산자
- NCC인권위원회
- 기증자
- 박용길
- 등록번호
- 00830661
- 분량
- 2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89.12.00
- 형태
- 문서류
- 설명
- 89년 노태우정권의 승인없이 방북하여 수감된 문익환목사의 건강악화로 병원치료를 위해 농성중인 문목사 가족들. 이들이 성탄절에도 NCC 인권위원회 사무실에서 농성을 계속하여 가족들을 위로하고 고통을 함께하기 위해서 작은 성탄절 예배를 드리기로 하여 이를 기독교 방송국과 한겨레 신문에 보도 의뢰하는 글. 양심수 석방을 위한 가족기도회를 가지는 소식도 함께 전함.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