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고난받는 이들을 위한 갈릴리 교회 주보-195
- 생산자
- 갈릴리교회
- 기증자
- 박용길
- 등록번호
- 00832891
- 분량
- 1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87.01.04
- 형태
- 문서류
- 설명
- 문익환목사와 박용길장로가 예배 인도하는 갈릴리 교회 주보. 80년대 전두환 5공화국이 들어서면서 계속되는 군부독재에 항거하며 투옥된 양심수와 구속자들에 대한 소식, 여러분야에서 일어나는 민주화를 위한 운동, 민주인사들에 대한 탄압과 개인적 소식을 함께 전하고 있음 남민전 사건 관련자인 안재구는 대구로 이감되었고, 김영옥은 전주가 이감되었다는 소식, 대전교도소에서 6명의 학생들이 폭력을 당했다는 소식 등을 전하고 있음.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