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성명서-간통죄 폐지는 시기상조이다
- 생산자
- 한국여성단체연합,한국여성의전화
- 기증자
- 한국여성단체연합
- 등록번호
- 00857107
- 분량
- 3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92.04.22
- 형태
- 문서류
- 설명
- *80년대 이후 여성인권과 성평등 운동을 전개했던 한국여성단체연합 관련 자료. 여성과 가정을 보호하는 차원에서 간통죄 폐지가 시급한 일이 아니며, 여성의 사회적 권익향상과 건강한 성문화가 정착될때 스스로 소멸될 것이다. 현행 간통죄 조항 자체에 무리가 많기 때문에 부정, 보완, 강화되어야 한다. 여성억압의 현실에서는 간통죄의 폐지냐 존속이냐는 사실 큰 의미가 없으며, 법률상 현저히 불리한 현행법은 개정해야 한다 등...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