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100만 노점상이 국민여러분께 드리는글-길거리에서조차 쫓겨난다면 우리들의 처, 자식은 굶어죽을 수 밖에 없습니다
- 생산자
- 전국노점상안양지역연합회
- 기증자
- 강신오
- 등록번호
- 00872097
- 분량
- 1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89.07.13
- 형태
- 문서류
- 설명
- 1. 노점상을 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2. 우리는 호화노점, 기업노점, 조직폭력배의 단속에는 반대하지 않습니다. 3. 정부가 선량한 노점상을 위해 마련했다는 대안은 전혀 현실성이 없는 것으로 대안없는 단속이라는 국민비판을 무마하기 위한 것일뿐입니다. 4. 전국의 100만 노점상은 이미 결성된 전국 노점상 연합회를 중심으로 우리의 생존권을 수호하고, 스스로 질서를 바로잡고, 환경을 정비함으로써 국민여러분의 불편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