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신문스크랩]2003년 3월 21일자 법률신문 기사 스크랩: “선고유예는 상고심 대상 아니다” 대법원 판결‥‘정치인에 면죄부 부여’ 비판 제기

수장고 이전에 따라
방문열람신청 서비스가 잠시 중단됩니다.

수장고 이전에 따라
방문열람신청 서비스가 잠시 중단됩니다.

상세보기
생산자
법률신문
기증자
김근태재단
등록번호
00924231
구분
정간물
생산일자
  • 2003.03.21
  • 형태
    문서류
    분량
    페이지
    설명
    2003년 3월 21일 홍성규 법률신문 기자가 작성한 기사로 대법원 제2부가 선거를 앞두고 군수 입후보 예정자에게 자신의 지지를 부탁하며 1천만원을 건네 공직선거및부정밥지법 위반 혐의로 기소돼 1·2심에서 벌금 5백만원을 선고유예 받은 이태근 고령군수에 대한 상고심에서 검사의 상고를 기각하고 원심을 확정한 소식을 전했음. 스크랩 위에는 ''To 우은혜님 From 황인상님'' 문구가 자필로 적혀있음
    자료
    인쇄하기

    디지털이미지가 등록되지 않았거나, 방문을 통해서만 확인 가능합니다.

    공유하기
    이 사료가 속한 묶음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사진 저작권 안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은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진 사용 안내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thkder@kdemo.or.kr / 031-361-9588 )에 문의바랍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오류신고
    이전 다음
    오픈아카이브:상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