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인천 기독교도시산업선교회인원들과 함께 산으로 놀러간 인재근 사진]

수장고 이전에 따라
방문열람신청 서비스가 잠시 중단됩니다.

수장고 이전에 따라
방문열람신청 서비스가 잠시 중단됩니다.

상세보기
생산자
[인재근]
기증자
김근태재단
등록번호
00928787
구분
사진
생산일자
  • 1978.00.00
  • 형태
    사진필름류
    분량
    페이지
    설명
    1950년대 이후 산업화 과정에서 발생한 노동문제와 도시 빈민 문제를 해결하고, 노동자의 인권을 보호하기 위하여 활동한 개신교단체인 인천 기독교도시산업선교회의 최영희, 김인숙, 이향자, 안숙옥 등 인원들과 함께 산으로 놀러간 인재근의 모습이 담겨져 있는 사진들로 보따리를 들고 산에 올라가고 있는 인재근의 모습, 녹색 윗옷에 갈색 긴바지를 입고 무릎을 꿇고, 인천 기독교도시산업선교회의 인원에게 딱밤을 맞고 있는 인재근의 모습, 인원들과 함께 식사하고 있는 모습과 게임하는 모습, 시냇물에서 설거지를 하고 있는 인재근의 모습, 인천 기독교도시산업선교회 인원들과 기념단체사진을 찍고 있는 인재근의 모습이 포함되어 있으며, 단체사진에서 아래로 첫 번째 줄, 맨 왼쪽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인재근의 모습과 그 옆에 최영희 모습 등이 포함되어 있음
    자료
    인쇄하기

    원본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이 사료가 속한 묶음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사진 저작권 안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은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진 사용 안내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thkder@kdemo.or.kr / 031-361-9588 )에 문의바랍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오류신고
    이전 다음
    오픈아카이브:상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