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윤씨의 강제송환을 용서하지 마라
- 생산자
- 윤수길씨의일본재류를구하는실행위원회
- 기증자
- 고다 사또루
- 등록번호
- 00982319
- 분량
- 1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7*]
- 형태
- 문서류
- 설명
- 재일 한국인 윤수길 씨의 정치적 망명을 요구한 행정소송에 대해 1월 26일 대법원은 상고 기각 판결을 내렸으며, 이번 판결은 그동안 재일 한국인의 인권을 무시해 온 입관행정을 추인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지지하는 동시에 시이나 메모에 명시된 박정희 정권의 옹호 역할을 구체화한 것에 다름 아니라는 내용, 이러한 사법·입관 당국에 대해 판결에 항의하고 윤수길 씨의 일본 재류를 받아들인다는 내용 등이 수록된 문서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hyunchaek@kdemo.or.kr / 02-6440-8961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