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학교당국의 "연세춘추" 폐간 음모를 '민주연세'의 이름으로 규탄한다!!!
- 생산자
- 겨레와연세의글발연세춘추기자일동
- 기증자
- 연세대학교
- 등록번호
- 00984441
- 분량
- 2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89.04.24
- 형태
- 문서류
- 설명
- 연세춘추기자들은 연세인의 알권리를 하루빨리 되찾는 길은 '원고검열의 철폐와 이를 제도적으로 보장하는 독립기구로의 전환'밖에 없음을 다시한번 확인하며, 이를 구체적으로 실현할 '연세춘추 독립기구화 추진위원회'를 연세춘추기자 대표 4명과 학생대표 3명, 재학동인회대표 1명으로 구성할것이라는 내용이 수록된 유인물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hyunchaek@kdemo.or.kr / 02-6440-8961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