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전정권의 광주희생자 발표 허위 당시 주한미대사 회견서 밝혀
- 생산자
- [미상]
- 기증자
- 장공김재준목사기념사업회
- 등록번호
- 00986931
- 분량
- 1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85.07.16
- 형태
- 문서류
- 설명
- 5년전 광주에서 일어난 시민봉기에서 전정권이 주장하고 있는 191명의 사망자 수가 허위라는 사실이 당시 주한미국대사로 있던 윌리엄 글라이스틴 씨에 의해서도 드러났다는 내용, 한국의 재야민주세력은 광주시민봉기에서 죽어간 사람이 2천명을 넘는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국제사면위원회도 재야민주 세력의 주장대로 희생자 수가 2천명선이 된다고 보도했다는 내용 등이 수록된 문서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