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신문스크랩]국립현대미술관 학예실중심 職制(직제)개선 시급-추진되던 「개정試案(시안)」 장관교체로 白紙化(백지화)
- 생산자
- 중앙경제
- 기증자
- 민족미술인협회
- 등록번호
- 01010714
- 분량
- 1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92.01.30
- 형태
- 문서류
- 설명
- 이전 6년째를 맞는 과천 국립현대미술관의 운영 내실에 관한 문제점을 제기한 신문스크랩으로, 연간 14~15건에 달하는 미술관 자체기획전을 소화하기에는 현재 인원구성으로는 절대 수가 부족하다고 언급하며 전시기획, 교육 등의 업무가 원활히 수행되기 위해서는 미술관이 학예실을 중심으로 개편, 운영되어야 하며 학예직의 확충 또한 이루어져야 한다는 내용이 담김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연결된 내용이 없습니다.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hyunchaek@kdemo.or.kr / 02-6440-8961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