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아시아의 평화와 여성의 역할" 평양 토론회에 참석한 남북한 대표단이 회의장에 앉아있는 모습

상세보기
생산자
경향신문사
기증자
경향신문사
등록번호
00718187
구분
사진
생산일자
  • [1992.09.00]
  • 형태
    사진필름류
    분량
    1 페이지
    설명
    91년부터 93년까지 남북여성들의 공동관심사를 정치화했던 '아시아의 평화와 여성의 역할' 토론회는 통일문제를 아시아의 평화라는 맥락에서 보았던 남북여성교류의 대표적인 사례이다. 판문점을 통해서 방문한 최초의 남북 민간교류가 여성들이었다는 점만으로도 역사적 의의가 컸던 여성 통일운동에는 많은 여성지도자들의 공헌과 함께 이우정(전 평화여성회 대표)의 지속적인 활동이 주요한 토대를 이룬다.
    자료
    인쇄하기

    원본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이 사료가 속한 묶음
    "아시아의 평화와 여성의 역할" 토론회에 참석한 남북한 대표단
    사진 저작권 안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은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진 사용 안내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thkder@kdemo.or.kr / 031-361-9588 )에 문의바랍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오류신고
    이전 다음
    오픈아카이브:상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