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향린교회 신도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홍근수 목사의 석방을 요구하는 시위를 벌이는 모습

상세보기
생산자
경향신문사
기증자
경향신문사
등록번호
00720749
구분
사진
생산일자
  • 1991.03.04
  • 형태
    사진필름류
    분량
    1 페이지
    설명
    향린교회 신도·시민 2백여명은 서울 중구 을지로2가 164 교회 앞 광장에서 최근 국가보안법 위반혐의로 구속된 이 교회 당회장 홍근수 목사의 석방을 요구하는 거리기도회를 갖고 남산 안기부 건물 앞까지 침묵 거리시위를 벌였다.참석자들은 이날 성명에서 “신앙적 양심으로 목회와 통일운동에 헌신한 홍목사를 구속한 것은 선교활동에 대한 전면 탄압”이라고 비난하고 홍목사의 석방과 국가보안법 철폐 등을 요구했다
    자료
    인쇄하기

    원본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이 사료가 속한 묶음
    홍근수 목사 석방요구 농성현장
    사진 저작권 안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은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진 사용 안내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thkder@kdemo.or.kr / 031-361-9588 )에 문의바랍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오류신고
    이전 다음
    오픈아카이브:상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