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한일협정 예비회담에 앞서 악수하는 양측 대표

상세보기
생산자
경향신문사
기증자
경향신문사
등록번호
00723046
구분
사진
생산일자
  • 1964.01.09
  • 형태
    사진필름류
    분량
    1 페이지
    설명
    1964년 1월 9일 오후 3시 일본 외무성에서 한일예비회담이 재개되었다.(배의환 한국대표와 杉(스기)일본대표) 예비회담에서는 ① 어업실무자급회담을 1월 10일부터 재개하되 서울이 아니라 동경에서 개최하여 공동규제문제와 어업협력문제를 병행하여 실질적으로 토의한다. 그리고 회담의 촉진을 위해 격일제로 회합한다. ② 법적지위위원회는 13일부터 회의를 열고 재일교포의 재산을 일본으로부터 한국으로 반출하는 문제와 송금문제 등을 토의한다는 점에 합의를 보았다.
    자료
    인쇄하기

    원본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이 사료가 속한 묶음
    1964년 한일협정예비회담
    1964년 한일회담반대투쟁
    사진 저작권 안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은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진 사용 안내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thkder@kdemo.or.kr / 031-361-9588 )에 문의바랍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오류신고
    이전 다음
    오픈아카이브:상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