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신민당 개헌공청회에서 김영삼 총재가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상세보기
생산자
경향신문사
기증자
경향신문사
등록번호
00732065
구분
사진
생산일자
  • 1979.12.27
  • 형태
    사진필름류
    분량
    1 페이지
    설명
    신민당은 1979년 12월 27일 오전 마포당사에서 '제1차 헌법개정 공청회'를 개최했다. 김영삼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권력의 분립과 평화적 정권교체, 정책결정 과정에의 국민의 참여, 국민의 기본권과 생존권, 자유경제체제의 유지 등이 새로운 민주주의 헌법의 정신과 골격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한완상 교수(전 서울대 문리대)와 김철수 교수(서울대 법대), 황석연 변호사, 조웅규 박사(미 알콘주립대), 박노경 논설위원(조선일보), 황선애씨(국제법학회 평의원) 등이 연사로 나섰다.
    자료
    인쇄하기

    원본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이 사료가 속한 묶음
    헌법특위 개헌공청회 현장
    사진 저작권 안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은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진 사용 안내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thkder@kdemo.or.kr / 031-361-9588 )에 문의바랍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오류신고
    이전 다음
    오픈아카이브:상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