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홍제동 성당에서 양심수 전원석방 수배해제촉구결의대회를 하고 있는 모습

상세보기
생산자
경향신문사
기증자
경향신문사
등록번호
00732083
구분
사진
생산일자
  • 1987.07.17
  • 형태
    사진필름류
    분량
    1 페이지
    설명
    7월 17일 오후 7시, 서대문구 홍제동성당에서 민주통일민중운동연합(민통련) 회원과 구속자가족, 학생, 시민 등 1천여 명은 '양심수 전원석방, 수배해제촉구결의대회'를 가졌다. 민통련 주최로 열린 이날 대회는 결의대회, 석방자 환영대회, 민통련 의장 문익환 목사 고희 논문 증정식, 서울대 이애주 교수의 춤공연 순으로 5시간 동안 진행됐다.
    자료
    인쇄하기

    원본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이 사료가 속한 묶음
    민주인사 석방
    사진 저작권 안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은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진 사용 안내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thkder@kdemo.or.kr / 031-361-9588 )에 문의바랍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오류신고
    이전 다음
    오픈아카이브:상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