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봉쇄된 신민당사 앞에서 강제로 차에 태워지는 이철 의원

상세보기
생산자
경향신문사
기증자
경향신문사
등록번호
00737463
구분
사진
생산일자
  • 1986.02.20
  • 형태
    사진필름류
    분량
    1 페이지
    설명
    1986년 2월 12일 민추협과 신민당이 1천만 개헌서명운동을 전격 실시하자, 전두환 정권은 민추협 사무실과 신민당사를 봉쇄하였다. 인의동 신민당 중앙당사에서 개최 예정인 제4차 신민당 중앙상무위원회에 참석하려던 이철 의원이 경찰에 의해 강제로 차에 태워지고 있다.
    자료
    인쇄하기

    원본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이 사료가 속한 묶음
    1천만 개헌서명운동
    사진 저작권 안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은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진 사용 안내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thkder@kdemo.or.kr / 031-361-9588 )에 문의바랍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오류신고
    이전 다음
    오픈아카이브:상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