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대일굴욕외교반대성토대회에 운집한 군중들

상세보기
생산자
경향신문사
기증자
경향신문사
등록번호
00742476
구분
사진
생산일자
  • 1964.03.15
  • 형태
    사진필름류
    분량
    1 페이지
    설명
    '대일굴욕외교반대범국민투쟁위원'는 1964년 3월15일 하오 부산과 목표에서 첫 성토대회를 열고 '박정희 정권은 즉각 한일회담을 중지하고 국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라'고 외쳤다. 부산 경남고등학교 교정에서 열린 이날 대회에는 4만여 명의 군중이 모였다. 이날 윤보선 민정당 대표최고위원과 김도연, 김영삼 씨등이 연사로 나섰다.
    자료
    인쇄하기

    원본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이 사료가 속한 묶음
    부산 경남고등학교에서 열린 대일굴욕외교반대성토대회
    사진 저작권 안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은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진 사용 안내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thkder@kdemo.or.kr / 031-361-9588 )에 문의바랍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오류신고
    이전 다음
    오픈아카이브:상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