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Embed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URL 퍼가기
하단의 내용을 복사해서 퍼가세요.
이메일 공유
동아투위 결성 4개월째로 접어들면서-우리의 결의를 거듭 다짐한다
- 생산자
- 동아자유언론수호투쟁위원회
- 기증자
- (재)전태일 재단
- 등록번호
- 00883449
- 분량
- 1 페이지
- 구분
- 문서
- 생산일자
-
- 1975.06.16
- 형태
- 문서류
- 설명
- 유신정권에 맞서 언론자유를 쟁취하기 위해 신문 제작 등의 외부 간섭 배제, 기관원 출입 거부, 언론인의 불법연행 거부를 요구한 자유언론실천선언에 참가했다가 해직된 동아일보의 기자 등이 결성한 동아자유언론실천투쟁위원회가 결성 4개월 째를 맞이해, 매일 출근투쟁과 유인물을 통해 억울함을 국민들에게 알려왔음을 알리고, 언론자유를 위해 끝까지 싸울 것을, 해직된 기자들의 원직복직, 책임자들의 사퇴 등을 요구하는 성명.
- 이 사료가 속한 묶음
-
조선일보ㆍ동아일보 기자 해직 사태
-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
-
-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