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보안사의 민간인 사찰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민자당사에서 민자당의 김영삼 대표최고위원과 악수하는 이상훈 국방부장관

상세보기
생산자
경향신문사
기증자
경향신문사
등록번호
00714381
구분
사진
생산일자
  • 1990.10.06
  • 형태
    사진필름류
    분량
    1 페이지
    설명
    1990년 10월 6일 상오 김영삼 민자당 대표최고위원을 비롯한 민자당의 핵심 당직자들이 이상훈 국방장관을 출석시켜 회의를 갖고 보안사의 민간인사찰 문제를 논의했다. 김영삼 대표최고위원은 '국군 보안사가 정치인, 종교인, 학자, 교수들을 사찰하는 것은 절대로 묵과할 수 없는 일'이라고 보안사의 민간인 사찰 중지를 요구하고 그간의 사찰활동과 관련한 관계자의 인책이 불가피하는 입장을 밝혔다.
    자료
    인쇄하기

    원본파일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
    이 사료가 속한 묶음
    보안사 민간인 불법사찰 폭로와 규탄 시위
    윤석양 이병 양심선언 사건
    사진 저작권 안내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은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사진 사용 안내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thkder@kdemo.or.kr / 031-361-9588 )에 문의바랍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안내
    신청자에게 균등한 원문이미지 등록서비스 제공을 위해 1개월을 기준으로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의 원문등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가급적 신청자 1명 당 20건 내외로 등록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원문이미지 등록신청 외 방문/열람신청도 가능하오니 이용안내에서 방문/열람신청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히보기 오류신고
    이전 다음
    오픈아카이브:상세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