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컬렉션
일본 독도망언규탄집회
96년 2월12일 민주주의민족통일 전국연합 회원들이 일본대사관 앞에서 일본정부의 상습적인 독도관련 망언에 대해 규탄집회를 열고 있는 모습이다. 일본연립여당은 96년 2월 ‘독도가 지난 1905년 일본 영토로 등록돼 시마네현이 관할토록 결정했는데도 한국측은 아무런 의사표시를 하지 않고 인정했다. 한국측의 독도접안시설 공사에 적극 대처하라"는 망언을 되풀이 했다. 교과서왜곡, 종군위안부·독도·과거사 문제 등 일본측이 주기적으로 되풀이하고 있는 망언은 우리 국민의 감정을 폭발시키고 있다. 독도는 우리 땅이라고 적힌 큰 플래카드를 들고 시위하는 전국연합회원들의 모습이다.
갤러리
- 사진 저작권 안내
-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는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