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컬렉션
양심수석방촉구 시민대회
88년 7월 12일 대학로에서 열린 양심수전원 석방 수배자 해제 쟁취를 위한 국민대회의 모습이다. 민가협과 6.30 석방자들이 공동 주관하여 국민대회를 열고 있다. 민청련 사건으로 옥고를 치르고 나서 양심수석방촉구 시민대회에 ‘양심수 석방없는 민주화는 기만이다’라고 적힌 머리띠를 두르고 참석한 6.30 석방자 김근태 민청련 의장이 고문사례를 발표하며 양심수 전원석방을 요구하고 있다. 대회장에는 ‘부정부패 투옥고문 독재정권 물러가라’, ‘갇혀있는 애국자를 투쟁으로 구출하자’라는 현수막이 걸려 있다.
갤러리
- 사진 저작권 안내
-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는 각각의 저작권자로부터 사용권을 획득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 외에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로 인한 명예훼손, 초상권 침해, 재산상의 피해 등이 발생할 경우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사진 사용 안내
- 생산자 및 기증자가 ‘박용수’인 사진의 사용은 구매신청을 클릭하여 직접 사진 구매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생산자 및 기증자가 ‘경향신문사’인 사진의 사용은 경향신문사 담당자(02-3701-1635)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생산자 및 기증자는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사료관 담당자( sunny@kdemo.or.kr / 031-361-9539 )에 문의바랍니다.